민주적 일상 커뮤니티 '빠띠'

사소할 수록 축하해주는 모임

일상 속 작은 성취를 성심성의껏 축하해주는 모임을 통해 삶의 사소한 부분에 대한 감수성과 민감성을 키웁니다!: 큰 성취 금지 (e.g. 취직, 출산, 결혼 등)
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으세요?

안녕하세요^^ 헬스장 등록 2일 차! 아침에 15분 자전거 타고 30분 걷고 달렸어요+_+!!! 

공감해요
10
이전 댓글 보기 · 7
치리공
5일연속이면 하나도 사소하지 않은데요 ㅎㅎ 대단하십니다
곽낑깡
@치리공 네 이제 자랑할 수가 없네요 ㅋㅋㅋ

오전 반차인 오늘. 아침에 화분들에 물을 주고, 주민등록증을 찾으러 주민센터에 다녀왔어요!

공감해요
3

안녕하세요~ 저는 빠띠 접한지 며칠 안 된 베로라고 해요^^ 

광복절에 늦잠자고 일어나 뭐먹지 하다가 빠띠방을 만들었어요!!

이름은 <쉬운요리쉐어> https://parti.xyz/p/easycook 

개인적으로 일은 이런저런 일로 빡세고, 시간없고 에너지 없는데 그렇다고 때마다 사먹는 건 부담되서 쉬운요리를 하자!라고 선택했는데, 할 줄 아는 것이 별로 없어서 만들어봤어요. 

오늘은 두부오꼬노미야끼 만들어 먹고 올렸어요. 가끔 요리하게되면 또 올릴게요! 님들중에도 요리 하시다가 <쉬운요리쉐어>가 떠오르면, 함 나눠주세요~
쉬운 요리 찾는 것도 귀찮을 때, 쉬운요리쉐어 :D

공감해요
3
달리
옷. 당장 가입했습니다. ㅎㅎ
정베로
야호:)
빠띠방 개설 축하합니다. 그나저나 계란이불덮은 곰 사진 너무 귀엽네요!!!

빠띠에서 넷플릭스 계정 같이 쓸 사람을 구했어요! 이제 1/3가격으로 볼 수 있어요!

공감해요
8
축하해요 소년, 축하해요 나 자신!
앱규
축하드립니다!

사용하는 프로그램의 단축키를 하나 더 알게 됐습니다..

공감해요
10
이전 댓글 보기 · 4
달리
이젠 옛날이 되었지만 20년 전에 제 아내가 포토샵 단축키로 다루는 것 보고 감동 먹었습니다. 미디어는 몸의 확장, 아니 포토샵이 몸의 확장이더군요.
앱규
@달리 정말요..

굉장히 멋진 명함을 받았어요! 무려 도장을 들고 다니며 아무 데나 찍어서 주는 방식! 저도 만들고 싶어졌어요! (운동장 달리기 도장이나 클럽 도장처럼 찍어주고 싶은)

공감해요
10
boyhood
@seafood 이 jpg댓글 새롭네요 ㅎㅎㅎ

어제 운동 등록했어요!!!! 

공감해요
11
이전 댓글 보기 · 4
berry
커브스라는 ㅋㅋ 30분 운동이에요 ㅋㅋㅋ
오 축하해요! 커브스! 저도 해보고 싶었는데. 나중에 후기 공유해주세요 ㅎㅎ

이곳이 그 유명한 그 모임 이군요.

가입버튼을 눌렀더니 가입이 되었습니다.

Aws4 request&x amz signedheaders=host&x amz signature=cc7a8a9428e5f66086199a40f7e94c45e0791a41b653fc5e92354c232ac941d0
공감해요
8
berry
이런 정성스런 가입 메시지라니..
달리
가입을 축하합니다.
밍키
뭔가 비장함이 느껴지는 가입.. 가입 축하드려요!!

우주당 스티커 득템

Aws4 request&x amz signedheaders=host&x amz signature=5f2aa6ad1c6aacf02be696cb28a27ce32fd09c325a04fe1df6da359281a65910
공감해요
7
우주당원 @아그래요 님 우주당 스티커 겟 축하해요!
아그래요
@씽 잔잔한 축하 감사요
밍키
예쁘네요! 놋북에 붙이고 싶은! 축하드려요!!

400페이지의 책을 다 읽었습니다 우하하

공감해요
9
이전 댓글 보기 · 8
밍키
@berry 공감.. 모르는 새 시간 삭제 당할 듯한..
핡 축하해주신 여러분들..감사합니다. 헤헤=^^=

와-! @berry님이 말씀하신  '바로톡'(이라는 싱크대 수거통) 살려고 했는데 싱크대 서랍에 잠들어 있던 싱크대 수거통을 발견했어요!

공감해요
2
라이터스
발명보다 발견이 더 어려운것 같아요 축하드려요~
밍키
대박! 집안의 리사이클링(?)!
berry
ㅋㅋㅋ 근데 바로톡은 걸이대를 따로 사야해요

은행에서 신용카드를 발급해서 담당 은행원을 기쁘게 함

공감해요
7
이전 댓글 보기 · 5
berry
ㅋㅋㅋ 진짜 많이 웃었습니다
밍키
@갱 앗.. 보통 치약도 주나요..! 저는 쿠폰을 한무더기 받았어요..!

한번씩 우울해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안부가 오는 것 같아요. 이번엔 지인이 거의 2년 전쯤 런던에서 나에게 쓴 엽서를 발송하지 않고 가지고 있다가 발견했다며 보내줬어요. 귀여운 초콜렛과 함께 ㅋㅋ 

공감해요
3
와 귀여운 선물!! 추카합니다!
밍키
시간을 달리는 엽서 낭만적이네요 *'.'*

@berry 님이 후레쉬 berry 를 주셨어요! 잘 먹을게요 ㅎㅎ

Aws4 request&x amz signedheaders=host&x amz signature=826ba35d7ef566fae9e935bcefe7bf498931239ca84b536b557c7604490314f2
공감해요
2
아재 개그를 방출하셨군여 축하드려요!!!!
라이터스
사진이 귀여워요 축하드려요~
오오오오오짱
berry very 맛있어보이네요.

미트쉐어 모임에서 김밥한줄을 겟했습니다

공감해요
8
이전 댓글 보기 · 4
앱규
축하드립니다 :)
오오오오오짱
그냥김밥인가요? 참치나 크림치즈 같은건 안들어갔나요? 축하의 정도를 조절해야 합니다.

어제 집 앞에 새로운 빵집을 발견했어요. 빵맛 굳이라 이제 빵사러 멀리가지 않아도 됨

공감해요
7
이전 댓글 보기 · 5
라이터스
또 발견하셨네요! 축하드려요
오오오오오짱
새로운 빵집이 문을 연 것인가, 원래 있었는데 이제 발견한 것인가?

저희집 '선이(선이 고와서 선이 입니다)'가
다시 건강해졌습니돠
뿌리근처 이파리가 타들어가듯 말라갔었는데
화분들고 찾아갔더니 물을 너무 자주 줘서
그런것 같다며 이런저런 방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
바람 잘 들고 너무 쎈 볕은 좀 피하면서
2주정도 옮겨드렸더니 이제 건강해졌네요
선 끝에 탄력이 느껴집니다~~~
기쁘네요.

Aws4 request&x amz signedheaders=host&x amz signature=a875101b4d0eb59818054ee54a4606c7f96f6f4a79e6a2663cc15a01206c739c
공감해요
3
이전 댓글 보기 · 4
희도리
@갱 예, 선이 가늘었는데 이번에 아프면서 햇빛 바람 쐬면서 선이 볼드체로 힘있어 졌네요.
희도리
@씽 완전 조마조마 했습니다^^. 오늘도 선이는 씩씩하네요!

퇴근하고 집에 와서 후루룩 집안일 했어요! (위로 받아야 하는 일인가..0.0)

공감해요
5
이전 댓글 보기 · 7
현수
오 말이 후루룩이지 후루룩이 아닌 것을 알기에... 대단해요.... +_+
라이터스
집안일을 후루룩 할수 있는 단계가 되신것 축하드려요!

책 반납했습니다. (2권) 

공감해요
5
오 다 읽고 반납하신건가요?! 축하드려요!!
얼마 전에 도서관책 비맞아서 변상한 저는 정말 부럽고 축하드리고 싶네요...ㅋ
달리
전 일년에 몇 번은 경고 먹는 듯 ㅠㅜ

오늘 미팅 없어요! 와우! 집에서 일한다! (지금은 근처 카페에서 빙수 원샷!)

공감해요
6
이전 댓글 보기 · 5
boyhood
카페에서 빙수 원샷이라니! 이 세상 모든 더위와 이별한 거 축하해요!
여름엔 1인 1일 1빙수죠. 원빙수원샷 바람직합니다.

생리컵에 성공했습니다... ^^v 
(하지만 심리적 불안감을 이기지 못해 1시간만에 뺐다고 합니다.... 차차 시간을 늘릴 수 있기를 ㅠ) 

공감해요
7
이전 댓글 보기 · 10
@오오오오오짱 뭘몰라도 칭찬하라 ㅋㅋ
찐찐쩐
왑! 저는 뺄때 완전 고생했는데! 첫 시도 축하해요!
모아서 버릴 때 그 뿌듯함이란!ㅋㅋㅋ

우주당사 (npo지원센터에 있는) 로 웅진지식하우스에서 책 선물이 왔어요! 이름은 '민주주의의 정원'. 자유롭게 오셔서 읽으세요~

공감해요
4

이마트에서 '바로톡' 이라는 싱크대 수거통에 걸어두는 '자연분해' 주머니를 샀어요. 걸어두고 음식물쓰레기가 모이면 묶어서 바로 음식물쓰레기 종량제 봉투에 버리면 된답니다. 나일론? 같은 것으로 된 것도 있지만 그건 종량제 봉투에 바로 버리면 안되기도 하고, 쓰레기가 나오는 것이라 좀 더 비싸도 자연분해되는 것을 샀어요. 

공감해요
4
이전 댓글 보기 · 5
berry
@밍키 네! 진짜 편해용
boyhood
구매 좌표 드립니다. ㅎㅎ 저도 하나 사야겠어요. http://www.ssg.com/search.ssg?target=all&query=%EB%B0%94%EB%A1%9C%ED%86%A1

오늘 비가오는데 우산을 챙겼답니다.

공감해요
6
이전 댓글 보기 · 7
밍키
비 많이 오던데 탁월한 선택..!
도리
기분엄청좋네요^_^

https://www.facebook.com/haleystrayed/posts/1212387628888900  @금개 님의 파티 <지난날의 과오고백회>!!! 여기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

공감해요
4
금개
놀러오세요 여러분~!~!
밍키
아련히 떠오르는 과오들....
Btn messenger abefe257ad0f872446a01e4012015df808a8951dde3cd09e7097ad3a3094bd72